안녕하십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신현필입니다.
간질환은 급성 간염 등과 같이 갑작스럽게 발병하는 경우도 있지만, 만성 간질환의 경우에도 본인이 질병이 있는지를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만성 간질환은 조기 진단과 치료 여부에 따라서 추후 질병의 진행 정도가 큰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간 관련된 혈액검사 및 영상검사 결과를 참고해서 환자 상태에 따라 간질환을 여부를 판단하고 치료와 향후 관리에 대해서 상담합니다.
주 진료 분야는 만성 B형간염과 만성 C형 간염, 알코올 간질환, 간경변증, 간세포암종입니다.
더 나은 치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EBS명의
목련교수 1기
지방간, 만성 B형 간염, C형 간염, 간경변증과 그 합병증, 간세포암종, 간 기능 관련 혈액검사 이상소견, 복부 영상 검사 이상소견 등을 진료하고있습니다.
간에 생기는 암중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간세포암종은 사실 위험요인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만성 B형 간염나 동반된 간경변증이 가장 흔한 위험요인입니다. 만성 C형간염, 알코올성 간질환이나 지방간 질환 등도 간경변증이 진행되면서 간세포암종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들 질환 중에서 만성 C형 간염은 진단과 치료를 하게 되면 대부분 완치가 되고, 만성 B형 간염도 바이러스를 잘 억제하면 질병의 진행을 조절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염이나, 지방간 질환 단계에서 적절한 검사와 치료를 통해, 현재 상태를 파악하고 병의 진행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준비 중입니다.
준비 중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국가검진(일반검진, 암검진 등)을 받으시려는
고객께서는 '전화예약'을 부탁드립니다.
대망의 경희의료원이 드디어 개원되었다. 한국 최신 최대 최고의 시설을 갖춘 경희 의료원은 동서의 의학을 하나의 테두리 안에 두어 상호보완 상호협동으로 인술을 펴 나갈 것인데 이에 종합의료원 설립에는 무려 삼십억 원의 예산이 투입되었다. 피눈물 나는 노력을 합쳐서 이루었습니다. 이것은 개인의 재산일 수도 외국인의 재산이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재산이고 국민의 것입니다. 한 까닭으로 우리가 정성껏 만들고 다듬고 닦은 이 의료원을 이 자리를 기해서 국민 여러분에게 헌납합니다하는 말씀을 드리고 국가에게 바로 헌납합니다 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날 개원된 경희의료원은 총 건평 만 오천여 평에 17층 최신식 맘모스 건물로서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일천 배수용 능력을 갖춘 대 종합 병원이다. 특히 이 의료원안에는 냉난방 중앙 조절장치 등 각종 특수시설과 의과부속병원에 x선 진단에 티브이 및 원격장치 등 기기, 치과 부속병원에 보석타빙등 기기와 한의과 부속병원에 전자 맥진기 등 최신 특수기기가 설비되어 있어 앞으로 국민 채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이날 뜻깊은 개원식에는 국제 수준의 경희의료원 준공과 개원을 축하하기 위해 수많은 국내 귀빈과 축하객이 참석해서 자랑스러운 경희의료원 개원을 축하했다.
최초 오늘날짜로부터 3년 이내의 내역만 노출됩니다.
예약은 되었으나 실제 진료받지 못한 경우, 해당 내역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진료일자 | 병원 | 진료과 | 의료진 | 선택 |
---|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