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종양내과는 악성종양(또는 암)의 진단과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악성종양으로 진단이 되면, 전문적인 지식과 임상적인 경험이 많은 교수들이 모여 다학제회의를 함으로써 최적의 치료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항암제 치료가 필요한 경우는 저희 혈액종양내과에서 항암제(항암화학요법/표적치료제/면역치료)를 처방하고 있으며, 수술이나 방사선치료가 필요한 경우는 해당 과에서 적절한 치료를 받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혈액종양내과는 백혈구 수 이상, (빈혈을 포함한) 적혈구 수 이상, 혈소판 수 이상, 출혈, 혈액암 등 각종 혈액 질환에 대한 진료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위암, 대장암, 림프종, 다발성골수종, 만성백혈병, 빈혈, 혈소판&백혈구 이상, 식도암, 간/담도암, 여성암, 폐암, 육종, 유방암, 두경부암, 흑색종, 비뇨기암, 갑상선암, 빈혈
강동경희대학교병원 혈액종양내과는 암 진단과 예방을 위한 교육을 시행하며 수술, 방사선 치료가 필요한 경우 외과와 방사선종양학과와 함께 암을 치료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 연구합니다. 또한 암과 관련된 진료과와의 긴밀한 협진을 통해 항암화학요법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학제팀(Multidisciplinary team)
두경부암, 폐암, 식도암, 위암, 대장암, 유방암, 육종, 부인과 종양 등의 분야에서 환자에 대한 치료 방침을 정할 때, 다양한 분과 교수님들이 모인 ‘다학제 모임’을 통하여 개인 맞춤 치료 방법을 제시하여 환자 만족도를 증가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국가검진(일반검진, 암검진 등)을 받으시려는
고객께서는 '전화예약'을 부탁드립니다.
대망의 경희의료원이 드디어 개원되었다. 한국 최신 최대 최고의 시설을 갖춘 경희 의료원은 동서의 의학을 하나의 테두리 안에 두어 상호보완 상호협동으로 인술을 펴 나갈 것인데 이에 종합의료원 설립에는 무려 삼십억 원의 예산이 투입되었다. 피눈물 나는 노력을 합쳐서 이루었습니다. 이것은 개인의 재산일 수도 외국인의 재산이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재산이고 국민의 것입니다. 한 까닭으로 우리가 정성껏 만들고 다듬고 닦은 이 의료원을 이 자리를 기해서 국민 여러분에게 헌납합니다하는 말씀을 드리고 국가에게 바로 헌납합니다 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날 개원된 경희의료원은 총 건평 만 오천여 평에 17층 최신식 맘모스 건물로서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일천 배수용 능력을 갖춘 대 종합 병원이다. 특히 이 의료원안에는 냉난방 중앙 조절장치 등 각종 특수시설과 의과부속병원에 x선 진단에 티브이 및 원격장치 등 기기, 치과 부속병원에 보석타빙등 기기와 한의과 부속병원에 전자 맥진기 등 최신 특수기기가 설비되어 있어 앞으로 국민 채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이날 뜻깊은 개원식에는 국제 수준의 경희의료원 준공과 개원을 축하하기 위해 수많은 국내 귀빈과 축하객이 참석해서 자랑스러운 경희의료원 개원을 축하했다.
최초 오늘날짜로부터 3년 이내의 내역만 노출됩니다.
예약은 되었으나 실제 진료받지 못한 경우, 해당 내역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진료일자 | 병원 | 진료과 | 의료진 | 선택 |
---|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