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ospital
E-hospital
  • 건강상담
  • 진료예약
    1. 진료예약 및 절차 안내
    2. 진료예약조회
  • 건강검진
  • 연말정산신청
  • 의무기록사본/진단서 발급
  • 고객의소리
  • 진료협력센터
고객의 소리
고객 여러분의 불편, 건의사항을 받습니다.
 
포인트 불편, 건의사항 또는 친절 사례를 등록하세요.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은 동서의학이 조화된 전문 센터별 진료를 통해 최적의 진료, 편안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했던 부분, 건의사항, 친절사례를 남겨주시면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포인트 상담 절차
상담절차
포인트 고객상담실 이용안내
- 위치 : 본관 지하1층 에스컬레이터 옆
- 전화 : 02) 440-6583, 6582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토,일,공휴일 휴무)
포인트 유의사항
- 진료상담은 좌측 '건강상담->진료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기
 
환자권리장전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찾아오시는길 간호보수교육 뉴스레터 신청 경희 옴부즈 비급여 진료비 안내
강동경희대학교병원 05278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 892 (상일동 149) 대표전화 1577-5800  응급실 02-440-8282
  • 2010년 디지털조선일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 하는 병원
  • 2010 메디컬코리아 외국인 환자 유치 대상
  • 2010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마케팅 대상
  • 서울특별시 협력 의료기관 인증
  • 2009 외국인 환자 유치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상 수상
  • 2009 한국관광공사 의료관광 추진 우수기관
  • 2009 웹어워드코리아 고객지원/서비스 우수상
  • 고난이도 수술 많이 하는 병원 선정
  • 2007 유니세프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
  •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
  • 2012 메디컬코리아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