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서비스

강동경희대학교 병원 모자보건센터 모유은행

상단메뉴

  • 모유은행 cafe
  • home
  • sitemap
  •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모유은행소개 강동경희대병원은 WHO/UNICEF인증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입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모자보건센터 모유은행 FAX.02-440-7734 TEL.02-440-7731
HOME > 기증/수혜신청 > 모유와 함께 온 메시지
기증신청하기 | 모유와 함께 온 메시지
* 모유 기증자가 남긴 사랑의 메세지 입니다.
이름 :
사진 메시지 등록일자
최은경님의 메세지 입니다.
냉동모유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모유기증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유가 없어서 못 먹는 아이도 있는데 저희 아이는 넘치게 먹고있고~^^ 제 모유가 다른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기증결심하였습니다. 좋은일에 함께 동참합시다!! 아이 예쁘게 잘 키우세요~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20180605
백효진님의 메세지 입니다.
모유가 워낙많이 나온편이였으며 좋은일을 하고 싶어서 찾던중에 인터넷으로 모유은행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아이라고 생각하시면 못할일도 없듯이 작은 노력으로 큰 기쁨을 줄 수 있는 행동을 보여 주시면 어린아기천사들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저의 작은 선물이 아기에게 큰 기적이 되어 돌아오길 바랍니다.
20180605
김은비님의 메세지 입니다.
첫째때는 모유기증에 대해 잘 몰라 하수구에 다 버렸는데.. 너무 아까워서 어떻게 활요할까 고민하던 중 인터넷 블로그 보고 기증에 대해 알게 되어 하게되었습니다. 모유기증을 하기 전 모유가 아이에게 얼마나 좋은지 잘 몰랐고 미숙아 아이나 정말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몰랐습니다. 우리아이가 충분히 먹고도 남는 모유를 적극적으로 기증하여 좋은일에 쓰이도록 합시다^^ 이때 아님 할 수 없는 특별한 기증인것 같아요^^ 기증자가 많지 않아 애타게 기다리는 분이 많으실텐데 제 모유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80605
김주희님의 메세지 입니다.
첫째때 친구가 모유부족으로 고민하는 모습을 보며 모유은행이 있는걸 알게되고 알아보다보니 조금 번거롭지만 꼭! 필요한 아기에게 나눠준다는게 너무 감사한 일이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들은 상관없겠지만 조금 일찍 태어난 아기들은 분유보다는 모유가 더 좋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엄마 젖을 직수하는게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못해서 수유를 못하는 아가들을 위해서 기증할 수 있다면 꼭!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유축한 모유를 냉동시키면서 행여 저의 부주의가 아가에게 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그렇지만 우리 아기 먹일거라 생각하고 유축하고 보관했으니 조금이라도 도움되길 바랍니다.
20180605
김지연님의 메세지 입니다.
모유를 먹이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맘들과 나누기 위해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내아이가 먹으며 잘 크고 있는 모유를 나누어 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기쁜일인 것 같아요~ 아기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건강하게 자라길 기원합니다.
20180530
처음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