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서비스

강동경희대학교 병원 모자보건센터 모유은행

상단메뉴

  • 모유은행 cafe
  • home
  • sitemap
  •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모유은행소개 강동경희대병원은 WHO/UNICEF인증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입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모자보건센터 모유은행 FAX.02-440-7734 TEL.02-440-7731
HOME > 기증/수혜신청 > 모유와 함께 온 메시지
기증신청하기 | 모유와 함께 온 메시지
* 모유 기증자가 남긴 사랑의 메세지 입니다.
이름 :
사진 메시지 등록일자
김가영님의 메세지 입니다.
2016년 8월13일 뉴스기사에서 10개월아기가 사망 후 모유기증한 엄마기사를 보고 기증을 하게 되었습니다. 뜻깊은 기증을 생각할 수 있었고, 건강하게 아이들이 자랐으면 합니다.
20160823
김유리님의 메세지 입니다.
아기를 낳기 전부터 우연히 알게 된 모유기증에 관심이 있었고 모유기증할 정도로 모유가 나오길 기도했습니다. 다행히 넉넉한 양의 모유가 나와 기쁜 마음으로 신청했습니다. 과정과 절차가 아기를 돌보는 과정에서는 귀찮을 수도 있지만 뜻깊은 일을 한다는 뿌듯함이 크게 남습니다. 더불어 살아가는 것에 조금 더 다가간 기분입니다. 이기 키우는 것도 힘내시고 좋은 일도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이것이 좋은 결과로 아이의 성장이 눈에 띄게 나아지길 소망합니다.
20160823
전병옥님의 메세지 입니다.
워킹 맘으로 모유를 유축함 유축양이 많아 아이가 다 못먹은 양이라 고민을 하던 중 다른 사람을 도와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알게 되어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모유가 영양가가 높고 엄마의 좋은 선물이니 모유가 부족하여 못먹는 아기들이나 필요한 아기들을 생각하여 기증해주세요^^ 아기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20160817
이예진님의 메세지 입니다.
아기가 먹고 남아 다른 못먹는 아기를 위해.. 기증합니다. 남는다고 버리지 마시고 서로 도와요^^ 건강하세요~^^ 응원합니다.
20160817
송아람님의 메세지 입니다.
원래 유축을 하여 아이에게 먹이려고 했으나 아이가 유축 모유를 거부하여 잔여분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카페를 보던 중 미숙아로 태어난 아기들이 모유가 필요한데 엄마 젖양이 부족하여 모유 섭취를 못 하고 있다는 사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유가 조금이나마 도움ㅇ 되었으면 좋겟어서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모유기증은 참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요할 수 는 없는 일이지만 저 같이 잔여 모유가 생기는 경ㅇ, 모유가 꼭! 필요한 아기들을 위하여 모유 나움을 함으로써 다른 아기들을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모유은행을 통해 도움받는 이들이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어떠한 이유로 자신의 모유를 아기에게 먹이지 못해 좌절하는 엄마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모쪼록 저의 작은 나눔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60812
처음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