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서비스

강동경희대학교 병원 모자보건센터 모유은행

상단메뉴

  • 모유은행 cafe
  • home
  • sitemap
  •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모유은행소개 강동경희대병원은 WHO/UNICEF인증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입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모자보건센터 모유은행 FAX.02-440-7734 TEL.02-440-7731
HOME > 기증/수혜신청 > 모유와 함께 온 메시지
기증신청하기 | 모유와 함께 온 메시지
* 모유 기증자가 남긴 사랑의 메세지 입니다.
이름 :
사진 메시지 등록일자
박용주님의 메세지 입니다.
외국에서 모유기부를 했다는 남편의 직장동료 이야기를 듣고 남는 저의 모유를 기증할 수 있을지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기증받는 사람들의 상황을 읽으니 더욱더 기증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모유에 대한 연구에도 보탬이 되고 싶었습니다. 모유 기증한다고 하니 주변에서 부지런도 하다는 등의 말을 하는데, 절차가 그리 복잡하지 않고 상담원도 매우 친절하여 전혀 부담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출산을 해보니, 내아이가 소중한 것처럼 다른 아이들도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데 미숙ㅇ, 분유알러지, 어머니의 질환치료 등의 사유로 모유가 꼭 필요한 아이들을 돕는데 작은 노력으로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같아요~ 건강하고 이쁘게, 행복하게 아이가 크길 기원합니다.
20170530
박정민님의 메세지 입니다.
냉동모유가 쌓여서 다른아가들에게도 도움되었으면 좋겠다 생각됩니다.(제 아이도 2.26 작게 태어난데다 잘 안먹어서 마음고생많았거든요~) 내아이뿐아니라 우리 부변, 우리사회의 아이들까지 함께 사랑하고 함께 양육해나가는 예쁜마음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좋은마음 많이 받으시고, 아이가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또 많이 (좋은마음) 나눠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70530
신현선님의 메세지 입니다.
내가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이여서 또한 남는 모유를 버리지 않고 다른아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증을 합니다. 모유비누나 아기목욕 할때 등 여러 용도로 남는 모유를 사용해도 좋지만 모유를 꼭! 먹어야 하지만 없어서 먹지 못하는 아기들에게 내가 줄 수 있는 선물이지 않을까싶네요^^ 크리스마스에만 선물을 주는 산타클로스 보다 더 멋진 사람이 되어 보아요~ 아기가 건강하게 크기를 바랍니다.
20170530
임주연님의 메세지 입니다.
아기가 젖병을 물지 않는 바람에 유축한 모유를 어떻게 쓸까? 고민하던 중 인터넷 검색을 통해 모유은행을 알게되었습니다. 번거롭지만 모유가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마음으로 다 함께 실천하면 좋겠습니다. 작지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아기로 잘 키우셨으면 합니다.
20170530
김가희님의 메세지 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되었고, 우리 아이가 먹는 영양 만점 모유가 버려지는것을 원치 않아서 기증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마운 기증이 될 것 입니다. 내 아이 뿐만아니라 수혜받는 분들의 아기도 잘 먹어주고 잘 자랐으면 합니다.
20170523
처음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