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서비스

강동경희대학교 병원 모자보건센터 모유은행

상단메뉴

  • 모유은행 cafe
  • home
  • sitemap
  •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모유은행소개 강동경희대병원은 WHO/UNICEF인증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입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모자보건센터 모유은행 FAX.02-440-7734 TEL.02-440-7731
HOME > 기증/수혜신청 > 모유와 함께 온 메시지
기증신청하기 | 모유와 함께 온 메시지
* 모유 기증자가 남긴 사랑의 메세지 입니다.
이름 :
사진 메시지 등록일자
김아름님의 메세지 입니다.
아기가 분유를 선택해서 모유를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일에 동참합시다. 건강한 모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좋은 모유이니 먹고 아기가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20180116
김희영님의 메세지 입니다.
아기를 낳고 보니 세상모든 아기가 안쓰럽고, 연약한 존재하는 생각에 뭔가 돕는일을 하고 싶었고, 그리고 젖을 먹이다 보니... 동냥젖먹은 심청이가 생각이 많이 났어요. 흘러들은 전래동화인테, 슬프더라구요^^ 줄건없고 남아도는 젖이라도 기증할 수 있어 참 감사합니다. 아가 이쁘고 건강히 잘 키우시길 기도드립니다. 힘내세요.
20180116
임보미님의 메세지 입니다.
아기가 유축수유 거부로인하여 보관해둔 모유를 좋은곳에 기증하고 싶어서 기증합니다. 함께 나누어 보면 좋은 모유기증인거 같아요. 이 모유를 먹고 건강하게 자라주었으면 좋겠습니다.
20180116
선혜경님의 메세지 입니다.
아이가 젖병을 거부하며 완모를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밤에는 분유를 먹더라구요. 젖을 물리면 조금 먹다 잠들어버리고 또 깨고.... 그래서 하루 1-2번씩 분유수유를 하다보니 유축을 했는데 혹시나 인큐베이터에 있어 모유가 필요한 아기들이 있다면 많지 않은 젖양이지만 하루 1번 정도 유축한 걸로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검색해보다 모유은행을 알게됐어요^^ 혼자 아기를 돌보며 기증을 하려니 생각지 못한 난관이 있어 미뤄지게 되더라구요. 각종 간염, 성병 등에 대한 결과지가 필요하다는데 있는 것도 없고 부분도 있어 따로 검사를 받아야만 하지만 결과지를 다 보내고 기증박스가 오니 뭔가 내심 뿌듯해지네요. 진작 알았다면 주위에 젖양이 너무 많아 아기목욕시키고도 버렸다는 친구들에게 권했을 텐데 너무 아쉽네요. 좋은데 쓰인다고 생각하니 기쁩니다.꼭! 같이 참여하셔서 아기천사들에게 도움주시길 바래요^^ 꼭! 같이 참여하셔서 아기천사들에게 도움주시길 바래요^^ 모든 분들 다 건강하고 행복해지시리라 믿어요!
20180110
김은주님의 메세지 입니다.
좋은일을 하기 위해서 모유를 기증합니다. 우리아기가 이쁘게 크는것 만큼 좋은일은 없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의 좋은 모유를 기증해서 다른 아기들도 우리 아기처럼 이쁘게 자랐으면 합니다. 좋은일에 추천도 많이 해주셨으면 합니다.
20180109
처음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