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ospital
E-hospital
  • 건강상담
  • 진료예약
    1. 진료예약 및 절차 안내
    2. 진료예약조회
  • 건강검진
  • 연말정산신청
  • 의무기록사본/진단서 발급
  • 고객의소리
  • 진료협력센터

건강상담

질환에 관한 궁금증을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료진의 사정에 따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답변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메일로 '답변완료 메일'이 발송됩니다.
포인트 상담절차
step01:상담을 원하시는 의료진의 전문분야를 확인 후 상담 글을 작성합니다. step02:해당 의료진이 상담 내용을 확인합니다. step03:해당 의료진의 답변과 함께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메일로 답변완료 메일이 발송됩니다.
포인트 안내사항
  • 건강상담은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의료진에 의해 답변되고 있으며, 업무가 종료되는 오후 6시 이후와 주말 및 공휴일에는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건강상담의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증상이 정확하게 기술되어 있지 않은 경우, 타병원에서의 진료내용에 대해서는 답변되지 않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건강상담은 어떠한 경우에도 진료를 대신할 수 없으며, 질문하신 분의 궁금증 및 건강관리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건강상담으로 해당 증상 및 예후 등을 정확히 답변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 동서협진센터
  • 의과대학병원
  • 한의과대학병원
  • 치과대학병원
환자권리장전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찾아오시는길 간호보수교육 뉴스레터 신청 경희 옴부즈 비급여 진료비 안내
강동경희대학교병원 05278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 892 (상일동 149) 대표전화 1577-5800  응급실 02-440-8282
  • 2010년 디지털조선일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 하는 병원
  • 2010 메디컬코리아 외국인 환자 유치 대상
  • 2010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마케팅 대상
  • 서울특별시 협력 의료기관 인증
  • 2009 외국인 환자 유치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상 수상
  • 2009 한국관광공사 의료관광 추진 우수기관
  • 2009 웹어워드코리아 고객지원/서비스 우수상
  • 고난이도 수술 많이 하는 병원 선정
  • 2007 유니세프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
  •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
  • 2012 메디컬코리아 대상